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이혼 정리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이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처음으로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이혼이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이혼이 사실인지 궁금해졌습니다.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이혼

나는 솔로 1기 커플인 영철-영숙은 빠른 결혼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결혼 10개월만에 파경설이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최근 온라인커뮤니티에서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의 이혼 소문이 돌고 있었습니다.

커뮤니티에 따르면 두사람의 일상생활을 다음 '시고르살린'이 영상이 모두 비공개가 되었엇고 채널명이 영숙의 개인 채널계정으로 변경이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나는 solo 방송 이후 시청자들과 소통을 해온 영숙의 SNS계정 역시 삭제되었는데요.

두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이 모두 사라지며 비공개로 전환 되었습니다.

 

유튜브 영상에서는 제주도 여행을 다녀온 영상이 공개되고 있었는데요. 이렇게 갑작스럽게 흔적이 사라지고 있어 둘 사이의 관계 문제가 있는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나는솔로 측에서도 일반인의 정확한 소식을 알기 어려운 입장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솔로 1기 영철은 강화도에서 소를 키우고 있었고 영숙이 강화도로 전입신고를 하며 결혼생활을 시작해 나갔습니다.

 

두 커플은 방송상에서는 실제 커플로 이어지지는 않았습니다.

촬영이 끝난 후 교제를 시작하여 100일만에 결혼에 골인하였는데요.

유튜브를 통해 결혼소감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연애이후 100일만에 결혼을 결심하였는데요.

영숙은 부모님이 극구 만류하였지만 사랑에 빠져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이며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아직 공식적인 입장이 나오지 않은 만큼 섣부른 판단을 해서는 안되는데요.

정확한 사실이 나올 때 까지 기다려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부부는 함께 살다보면 다투는 일도 많아지는데요.

 

이상으로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이혼 정리 알아보았습니다.